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만족시킨 그랜레스트 토퍼!

집에있는 매트리스를 사용한지 4년이 넘어가니 두께가 얇아지고, 자고 일어나면 허리가 아파오기 시작했어요.
잠을 제대로 못자니 하루종일 피곤해서 매트리스를 사려고 찾아보게됐습니다.
이사를 자주 다니다 보니 너무 큰 매트리스는 짐이 될 것 같아 두께감이 있는 10cm 토퍼를 선택했어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로켓와우 회원 할인도 되고 무엇보다 로켓 배송으로 다음날 도착하니 일석 삼조!! 받아서 사용해보니, 올해 구매한 제품 중에 최고로 잘 산 것 같네요~! 그랜레스트 토퍼, 강력 추천합니당~~!!

로켓와우로 배송을 해줘서 구매한 다음날 문 앞에 도착해있었어요!
진공압축 포장이 되어있어서 박스 사이즈가 작고 귀여웠습니다. 여자 혼자 들기에 무겁지도 않았고, 옮겨서 설치하는 것도 너무 쉬웠어요. 바닥에 두고 비닐만 벗겨주면, 금방 부풀어오르는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당.

타퍼위에 이불로 덮을 예정이었어서 커버 재질은 고려 대상이 아니었어요. 포장을 벗겨서 만져보니 기대 이상으로 좋은 재질과 감촉에 놀랐고, 보드라워서 계속 만지작 만지작 거렸습니다.ㅎㅎㅎ 외피는 벗겨서 세탁도 가능해서, 세탁 후 바로 사용해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커버 바닥 부분에는 미끄럼 방지 기능이 되어있었는데, 옆에서 발로 차도 매트리스는 미동조차 없었습니다. 어메이징!!! 문어 빨판처럼 바닥에 착 붙어서 어디로 안도망가네요 ㅎㅎㅎ